특별한후원

기업후원

국내, 해외 소외된 이들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발전에 동참하고 싶은 기업, 단체와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금후원, 임직원 자원봉사, 공익연계마케팅, 물품후원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업∙단체후원 참여활동
기업∙단체후원 참여활동
기금후원
  • 기업, 단체가 희망하는 후원사업이나 캠페인 분야를 선택하여 현금 기부
  • 이벤트, 급여 끝전모금, 정기후원 등으로 모인 금액을 기업이 기부
임직원자원봉사
  • 아기돌봄, 생일잔치, 성장앨범제작, 나들이 등 다양한 봉사활동 진행
공익연계마케팅
  • 기업의 상품 판매 수익금의 전체 또는 일부를 기부
  • 기부전용상품 유통채널 제공 후 판매 수익 기부
  • 기업 보유 온라인 고객이나 SNS회원 대상 캠페인
  • 기업과 공동 소셜마케팅 추진
물품후원
  • 물품 지원, 바자회 판매 수익으로 다양한 복지사업 지원
기업∙단체후원 참여과정

기업후원하기버튼

 

기념일후원

생일, 결혼, 출산, 취직 등 인생에서 맞이하게 되는 생애 특별한 기념일 후원으로
국내외 소외된 이웃의 행복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으며 기념일 사랑의 증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기억하고 싶은 나만의 특별한 날
생일기념 돌기념 결혼기념 출산기념 취직기념 나만의 기념일

재능나눔

손바느질, 사진촬영기술, 요리, 그림, 음악에 재능이 있는 분들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무궁무진한 재능으로
다양한 모금활동에 개인, 단체, 동아리, 학교, 기업 모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할 수 있는 모금활동을 계획해 보세요.

저금통후원

작은 동전을 차곡차곡 모아 큰사랑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습니다.
후원금은 아동과 이웃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가장 필요한 곳에 사용됩니다.

저금통후원 참여방법
저금통후원하기버튼
저금통 종류
저금통후원 수거방법

후원가이드

후원자
서비스·혜택
  • 후원금은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소식지, 기부금영수증, 연차보고서, 뉴스레터를 통해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결연 시 후원하고 있는 수혜자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동방사회복지회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웰컴팩 회원카드, 후원가이드, 감사카드, 후원신청내역서, 종이저금통, 감사문자
    정기우편물 소식지, 기부금영수증, 연차보고서, 뉴스레터
    결연서비스 결연소개서, 성장보고서, 수혜자 손편지, 작품, 선물
후원금
결제방법
  • CMS자동이체 - 후원자님의 은행 계좌에서 후원금이 매월 자동이체 되는 방법
    - 정기후원일 : 1, 11, 25일 중 선택
    - 출금일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5일 후 당월 분에 한해 1회 재출금이 시도됩니다.
    - 정기후원일이 공휴일, 주말일 경우 다음 평일에 출금됩니다.
    - 출금계좌, 정기후원일 등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후원상담전화 1577-6351·02-333-158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체크카드 - 후원자님의 신용카드(체크카드)로 후원금을 자동결제하는 방법
    - 정기후원일 : 5일
    - 정기후원일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5일 후 당월 분에 한해 1회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 정기후원일이 공휴일, 주말일 경우 다음날 평일에 결제됩니다.
    - 신용카드(체크카드)를 재발급 받거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변동사항이 있으신
    경우 후원상담전화 1577-6351·02-333-15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입금 - 후원자님이 직접 동방사회복지회 계좌로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300-20-329308 (예금주: 동방사회복지회)로 입금하신 후 확인 전화를 주시면 입금 확인을 해드리고
    기부금영수증 발행해 드립니다.
  • 온라인결제 - 홈페이지에서 후원 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바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ARS결제 - 060-707-1588로 전화를 주시면 한 통에 3,000원 ARS 후원이 가능합니다.
저금통 신청
--
@
우편번호찾기 (* Daum Kakao Corp. 제공)
종류

개인정보수집 동의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1)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이하 ‘동방’)가 이용자(이하 '회원')에게 공동으로 제공하는 www.eastern.or.kr,
부속기관 사이트 명시 사이트 (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1) 이 약관은 서비스초기화면에 공지되거나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1. (2)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동방은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1. (3) 동방이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합니다.
1.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동방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비스별 약관의 취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청소년보호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회원', '이용자', '유저'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동방과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ID(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1. (2) '정기후원'이라 함은 동방의 사회복지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월 회비를 납부하는 것 말합니다.
1.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1. (4)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동방과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1. (5) '이용자(회원 또는 유저) ID(아이디)' 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동방이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 (6) '비밀번호(암호)'라 함은 회원이 사용하는 이용자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 (7) '해지'라 함은 동방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동방이 이용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1.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해당 회원가입 페이지의 '가입완료'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동방에서 요청하는 정보(이름, 후원관련정보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이 제공한 정보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1. (2) 모든 후원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후원관련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주민등록번호는 동명이인의 구분과 동방 후원회원으로의 관리 목적 외에는 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1. (3)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됩니다.또한 주민등록법에 따라 3년 이하 또는 1년 이하의 징역에처해질 수 있습니다
1. (4) 동방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1) 동방은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동방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 단, 서비스 페이지상에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동방이 아닌 링크된 사이트 운영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또한 동방은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2) 동방사회복지회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조 3항에 해당되지 않는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으로 주민번호와 관련하여 부득이 후원하신 내역을 제공(예;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등록 등) 하거나 입양후 상담시 가족관계 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절차로 회원가입시 주민번호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즉 회원가입은 동방에 후원하시기를 원하시는 분과 입양후 상담등을 위한 가입 절차로, 위에 언급한 사항 외에 국내입양상담, 미혼모상담 등 대부분의 홈페이지 메뉴는 회원가입 절차없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1) 동방은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1. (2) 동방은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형법에서 규정한 범죄 행위의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청소년보호법의 취지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 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동방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1. (3) 동방은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동방이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동방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동방의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1. (4) 동방은 이용 신청 고객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일 경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에 따라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없을 경우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번호 부여 및 변경 등)
1. (1) 동방은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1. (2) 이용자 ID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 ID가 고객의 연락처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특히 청소년 및 아동에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기타 이용 고객이 합리적인 사유를 제시하는 경우
1. (3) 서비스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를 소홀이 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동방은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1. (4)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사항에 따릅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동방의 의무)
1. (1) 동방은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1. (2) 동방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길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합니다.
1. (3) 동방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1. (4) 동방은 이용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 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1.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동방이 정한 제반 규정, 동방이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은 동방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동방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3) 회원은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한 경우는 해당 법령에 의거 처벌을 받게 됩니다.
1. (4)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온라인상에서 이를 수정해야 합니다.
수정을 하지 않거나 수정 지연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5) 회원은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를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 회원의 관리 소홀로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6) 회원은 동방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의 결과에 대한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 활동으로 동방에 손해를 끼칠 경우, 회원은 동방에 대해 손해배상 의무를 지며 동방은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7) 회원은 동방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1. (8)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회원 가입에 대해 동의를 해야만 합니다.
1. (9)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동방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동방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동방으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 동방의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동방의 서버를 해킹 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동방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 동방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동방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동방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청소년보호법 또는 형법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 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동방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동방이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1) 서비스 이용은 동방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동방은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동방이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1. (2) 동방은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동방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3) 동방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1. (4) 동방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회원번호 관리)
1.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2) 동방은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동방이 인정할 만한 사유가 있어야만 이용자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3) 이용 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 고객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