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우리 아기들이 분유를 먹고 건강하게 자랐어요.
2017-10-25

사랑을 먹고, 건강하게 자라난 우리의 아기들

사랑을 먹고, 건강하게 자라난 우리의 아기들동방사회복지회에는 입양을 기다리는 300여명 아기들이 보호되고 있습니다. 신생아때부터 모유를 먹지 못하고 분유를 먹어야 하는 아기들에게 분유는 너무도 중요하고 유일한 먹거리입니다. 그중에 미숙아나 아픈 아기들은 고가의 특수분유를 먹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 많은 아기들이 한달에 먹는 분유구입비는 만만치 않습니다. 우리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서 해피빈을 통해 분유구입비를 모금했습니다.

기부해 주신 1,296명 후원자님과 굿컴퍼니에 감사드립니다.

2016년3월2일 부터 2016년5월19일 까지 모금하여 1,295명의 네티즌이 4,928,200원, KT&G 기업에서 상상펀드 기부마켓을 통해 4,971,200원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모금된 후원금으로 분유1단계 780캔, 분유2단계 126캔, LP분유 60캔, 설사분유 60캔, 저체중아분유 60캔을 구입하여 동방영아일시보호소 아기들에게 지원하였습니다.

우리 아기들이 분유를 먹고 건강하게 자랐습니다.

모금할 당시 일시보호소에서 보육사 선생님의 품에 안겨 분유를 먹던 아기가 해피빈 네티즌과 굿컴퍼니의 후원으로 첫 돌잔치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두 살이 되어 올 여름에는 생애 첫 나들이에 참여했습니다. 이제는 성장기 어린이 우유를 혼자서도 잘 먹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뛰어 놀면서도 손에 꼭 쥐고 끝까지 잘 먹습니다. 앞으로는 이유식도 잘 먹겠지요! 건강하게 자란 우리 아기 사진 보시면 웃음이 절로 지어질 거예요! 금방 알아볼 수 있어서 그리고 건강하게 자라서 말이죠. 그리고 올해는 이 아기에게 엄마, 아빠가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 아기들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생아였던 우리 아기들이 이렇게 건강하게 자라서 뛰어 놀 수 있도록 사랑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었기에 좋은 가정을 빨리 만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아기들에게 가족이라는 희망을 선물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