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서대문시니어클럽, 말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2025-08-10

8월 7일, 서대문시니어클럽은 말복을 맞아 자원재활용사업단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유진자원, 삼보자원, 남가좌2동자원 등 총 세 곳에서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진행되었으며, 무더위 속에서도 꾸준히 재활용 자원 수거활동에 참여해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양식을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삼계탕은 서대문시니어클럽에서 주관한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으로 준비되어, 그 의미가 더욱 깊었습니다. 행사 당일 서대문시니어클럽 김태경 관장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삼계탕을 전달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참여 어르신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들은 “묵직하고 큰 걸로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잊지 않고 챙겨줘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하며 따뜻한 나눔의 자리에 깊은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정성껏 준비된 삼계탕에는 어르신들께 시원한 기운과 따뜻한 정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겼습니다. 서대문시니어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실천과 어르신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지원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