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사회복지회 로고

스토리보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동방서포터즈 - 이스턴즈 해단식
동방사회복지회의 서포터즈 이스턴즈는 지난 2020년 1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년여간 대학생들의 새로운 시각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와 캠페인을 함께 하면서, 동방사회복지회의 인지도 제고와 홍보역량 강화를 위해 활동해 왔습니다. 
 
이스턴즈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로 활동하는 동그리팀과 블로그 활동을 방그림팀으로 구성되여 동방사회복지회 소식 취재 및 주요 행사에 참여하면서 온라인 활동을 주력해왔습니다. 
 
1년간 서포터즈 활동을 보고하는 해단식에서는 이스턴즈 활동영상 보고, 수료증 수여, 평가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특별히 우수 활동을 펼쳐준 이스턴즈 4명에게는 특별 수상도 진행하였습니다. 
이나라 팀장 : 이스턴즈 활동기간이 코로나19 상황과 겹쳐 온라인 활동에 주력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서포터즈 개개인의 인식도 많이 달라졌고 동방사회복지회라는 좋은 기관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무엇보다 저희들이 잘할 수 있는 여러 온라인 왈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눌 수 있었던 활동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공식활동을 끝나지만 저희 이스턴즈는 동방사회복지회의 보이지 않는 서포터즈로서 마음으로 항상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된 '동방 서포터즈' 활동에 성실하게 참여해주신 '이스턴즈'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