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알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동방 창립 40주년 기념식 성료
2012-03-19

동방사회복지회, 창립 40주년 기념식 성료




[동방사회복지회 전직원이 힘찬 미래를 다짐하며...]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가 3월 18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16일(금) 5시에 연대 동문회관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동방사회복지회 김도종 이사장, 김진숙 회장을 비롯하여 정두언 국회의원,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말리홀트 홀트아동복지회 이사장, 민경태 홀트아동복지회장, 홍보대사 탤런트 이아현 등의 내·외 귀빈과 동방사회복지회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 본회 김도종 이사장]


김영훈 목사의 기념예배로 시작된 기념식은 1부 기념예배, 2부 기념식, 3부 축하공연, 4부 만찬 순으로 약 3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1부 기념예배에 이어 2부에서는 공로자와 장기근속자 시상과 40주년 기념 동영상 시청이 이어졌다. 시상식에서는 허명자 위탁어머니와 이성규, 조길형, 최규호 후원자가 각각 공로상을 수상하였고 직원 5명이 장기근속상과 부상을 수여받았다(20년 근속상-정재창/이효례, 10년 근속상-신진화/조용선/김효정). 또, 40주년 기념 동영상 시청을 통해 본회가 걸어온 40년의 발자취를 되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사진 : 본회 김진숙 회장]

이어진 3부 축하공연에서는 전국장애학생음악콩쿨에서 수차례 우승한 동방학교 핸드벨 공연과 국내입양아동합창단의 합창, 뮤지컬배우 황원경, 김민주의 지킬앤하이드 수록곡 ‘In his eyes’ 등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기념식은 동방사회복지회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생명 존중의 가치 실현이라는 미션 아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