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알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12회 입양의 날 행사 및 입양주간행사 스케치
2017-05-15

12회 입양의 날을 기념해 5 13()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는 입양의 날 기념행사가 열렸습니다.

 

입양가족, 국내 입양 관련 기관 관계자, 취재진 등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가득 메워주셨습니다. '입양은 함께 나누는 행복입니다' 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기념행사에는 가족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더욱 활기찬 행사가 되었습니다.

 

특히 입양의 날을 맞아 아이들이 그린 그림들 중 가장 의미있는 그림을 찾아 스티커를 붙여주는 이벤트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가장 많은 스티커가 붙은 그림의 주인공 어린이 3명에게는 깜짝 선물도 증정했습니다.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국외 입양인으로서 세계적인 기타리스트로 성공한 드니 성호(Denis Sungho Janssens)와 국내입양아동들로 구성된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의 공연이었습니다. 입양 가족 및 행사 참가자들과 함께 '아름다운 세상' 이라는 곡을 한 목소리로 함께 불러 입양의 의미를 되새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편, 입양주간(5 11~518)을 맞아 동방사회복지회는 5 15() 청계광장에서 입양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청계광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의 입양에 대한 생각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주최측인 중앙입양원과 함께 511일 입양의 날에 대해 알리며, 국내 입양 활성화와 인식개선캠페인을 진행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